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상단에 닉네임을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입금 주문이후 입금액이 확인될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의 단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는 상품의 상품Q&A게시판에서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신 후 문의글을 등록해주세요.
상품Q&A는 회원만 작성가능합니다.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있는 ‘상품Q&A게시판’ 을 이용하시거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문의내용과 답변은 마이페이지 > 상품문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